살면서 수 많은 브랜드의 치킨들을 접하고 먹어봤지만 요즘들어 이것만큼 많이 시켜먹는 치킨 브랜드는 처음인 것 같습니다.

벌써 쿠폰 10장을 모아서 한마리 서비스를 받은 곳인데요.

아직 이렇다할 홍보를 하지 않기에 많은 사람들이 잘 알지모르지만 여기는 곧 반드시 뜰거라 생각합니다.

이곳은 인천 치킨 맛집의 떠오르는 다크호스, 바로 알치킨카페입니다.

알치킨은 현재 인천을 제외한 타 지역은 아직까지 매장이 없는 듯 한데요.

인천으로 오시지 않으면 절대 맛볼 수 없는 치킨 맛집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만 치킨때문에 인천에 오시는 분은 안계시겠죠?

왠만한 브랜드 치킨보다 훨씬 맛있는 알치킨카페만의 특별한 맛. 알치킨 정말 맛있는데 딱히 설명할 방법이 없군요.

아쉽습니다.

 

 

특이하면서도 고급스런 이미지를 가진 인천 치킨 맛집 알치킨카페로고.

 

 

짜잔~ 이게 바로 양념 반, 후라이드 반의 알치킨인데요. 가만 보고 있자니 양이 좀 적어 보이죠? 죄송합니다.

양이 적은게 아니라 실은 치킨을 막 먹다가 갑자기 찍은 사진인지라 온전치못한 풀세트를 보여드리게 됐습니다.

어찌됐든 이 양념 반, 후라이드 반의 치킨맛은 너무 달지도 싱겁지도 않은 완벽한 맛을 품고 있습니다.

이걸 드셔봐야 제가 무슨 말씀을 드리는지 쉽게 이해가 되실텐데 하, 많이 아쉽습니다.

 

 

넘치지도 모자르지도 않은 적당한 양념소스가 치킨 구석구석 잘 발라진 양념치킨.

 

 

그리고 바삭바삭 적절한 간이 배어 별도의 소스가 필요없는 후라이드치킨. 일단 드셔보시라니까요.

진정한 치킨 최강자로 인정받는 그날까지, 인천 치킨 맛집 알치킨카페는 오늘도, 내일도, 쉬지않고 달리지 않을까요?

+ Recent posts